실시간검색어

데마시아


루시안: “세상은 괴물들로 가득 차 있어.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그 괴물들은 눈에 보이는 녀석들일 거야. 최악은 네 안에 머무르는 녀석들이지...”




피오라: “투기장에서 대회까지, 수련장에서 전장까지,  나는 겨뤄볼 만한 상대를 갈망해왔어. 최고로 인정받을 때까지 멈추지 않겠어.”




가렌: “내가 엄격하다고 생각할 테지. 외골수에, 뭘 할지 너무 자명한 사람이라고 생각할 게지. 나는 아무것에도 흔들리지 않기 위해 나 자신에게 엄격하고, 데마시아만을 생각하는 외골수인 거다. 그리고 내가 너를 쓰러뜨릴 것이란 사실도 자명하다.”




럭스: “제가 다른 사람들과 다른 점이 있다는 건 항상 알고 있었어요… 제 안의 빛 말이죠. 이 빛이 무엇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꼭 알아낼거에요!”







프렐요드


브라움: “아빠, 브라움이랑 브라움의 문짝 애기 하나만 해줘요!” “아니면 브라움이 산을 둘로 쪼갠 얘기도 괜찮아요!” “브라움이 여관에서 성난 설인을 무찌른 얘기는 어때요?”


애쉬: “너희는 우리의 적이 아니다. 우리의 적은 길고도 제멋대로인 겨울이다. 우리는 프렐요드에 속한 사람들이고, 이 땅은 우리 모두에게 속한다!”




애니비아: “나는 내가 태어난 이 혹독한 땅을 지켜야 합니다. 세월, 전쟁, 죽음마저도 나의 경계를 늦추지 못할 것입니다.”




트린다미어: “대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지 마라. 대의를 지키기 위해 살아라.”







아이오니아


제드: “균형 같은 소리 하지 마. 그림자는 내게 진정한 힘을 보여줬어.”




쉔: “움켜잡은 손처럼 인간 세계와 영혼세계는 뒤얽혀있다. 두 세계의 작용은 조화를 이룬 채 존재하며, 내가 감시하는 한 어떤 세계도 다른 세계를 침범하지 못할 것이다.”




야스오: “죽음은 바람과 같지. 늘 내 곁에 있으니.”




카르마;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아이오니아에 평화를 이뤄야 합니다.”







녹서스


드레이븐: “ 사인해달라고? 줄부터 서야지.”




카타리나: “아닙니다! 빨간 번쩍임을 목격한 다음 정신을 차려보니… 거기는 도살장처럼 변해있었습니다.” – 데마시아 국경 보초




블라디미르: 잔인함, 냉정함, 잔혹함, 흥미로움, 통찰력, 매력, 빠져나올 수 없는….




다리우스: “그는 강철의 의지와 거인의 완력을 지녔지. 트리파르 군단의 지도자로서 그보다 더 이상적인 장군은 없어.” – 제리코 스웨인







필트오버


티모: “밴들시티 정찰대 규칙 제 154조: 미지를 두려워하지 마라! 제276조: 숲속에 사는 모두가 우리 친구다! 제 354조; 털이 복슬복슬하면 쓰다듬기에 안전할 수 있으나 먹기에는 안전하지 않다! 제 417조…”




이즈리얼: “난 가능이 들어간 말을 좋아해. 그중에서 불가능을 제일 좋아하지!”




징크스: “뭔가 터질 때까진 전부 장난일 뿐이야. 터지고 나면 파티 시작이지!”




하이머딩거: “제가 미친 과학자라고요? 흥! 저는 ‘살짝 산만하기도 하고 연구의 범위도 넓지만 보시다시피 아주 안정적인’ 과학자입니다만? 아주 고맙네요!”







그림자 군도


엘리스: 한때 녹서스에서 영향력 있는 가문의 수장이었던 엘리스는 순진해 빠진 이들을 그림자 군도에 제물로 바치고 그 대가로 비정상적인 젊음과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렵지 않은 결정이었죠.




칼리스타: 그녀는 생전에 장군이자 수호자이며 영웅이었습니다. 하지만 육체가 떨어져 나간 뒤 타오르는 응징의 불꽃만 남게 되어 영원히 죽지 않는 복수의 망령이 되었습니다.




쓰레쉬: 철커덩 덜커덩, 쇠사슬 소리가 들려, 누군가 널 찾는구나, 철커덩 덜커덩, 쇠사슬 소리가 들려, 간수가 네 뒤에 있네…




헤카림: 천둥이 아닙니다. ‘전쟁의 전조’가 지평선을 넘어 달려오는 소리입니다.







이즈리얼 일러스트는 구할수 없어서 인터넷에서 끌어다 썼고, 칼리스타는 일러스트를 못구했습니다.



일러스트출처 : https://sixmorevodka.com

 

SIXMOREVODKA

// SIXMOREVODKA, commonly abbreviated to SMV, is a premier design studio located in Berlin, one of the most eccentric capitals in the world. With a decade of service under our belts we’ve clawed our way up to become a leading purveyor for concept art and i

sixmorevodka.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