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나혼산에 장도연이 스튜디오에 출연했었는데 

기안84님이 처음으로 장도연에게 쉬는 시간에 말을 걸어줬다고 함

 

 

 

그래서 아~ 기안이 친해지려고 수줍게(?) 다가갔구나 했는데.. 

 

 

 

장도연의 말에 약간 멋쩍은(?) 표정을 짓는 기안 

 

 

 

 

무슨 말을 걸었을까했는데...

 

 

 

 

 

 

 

 

 

 

 

 

 

 

 

 

 

 

 

기안84가 장도연에게 처음으로 건넨 말

 

담배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말에 빵 터진 무지개 회원들ㅋㅋㅋ

역시 기안84 편견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진짜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처음으로 말 건게 담배있냐는 말이라닠ㅋㅋㅋㅋㅋ

 

 

 

기안 84의 그 말에 감동받았다는 장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나쁠 수도 있었을텐데...

먼저 다가와줘서 좋았다는 장도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은 비흡연자인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기안 84를 위해 담배 한보루를 들고 다닐 생각이라는 장도연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을 저렇게 받아주는 장도연ㅋㅋㅋ진짜 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