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Libertad Digital] 맨유는 포그바 협상에 동의했다.


by Sergio Valentin


8일 8시.이 날짜와 시간에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으로서 지단의 두번째 스테이지가 시작됐다.월요일에는 휴가 이후 메디컬 체크가 있었으며 화요일에 지단이 선택한 선수들은 프리시즌을 위해 몬트리올로 향하게 된다.선수들은 프리시즌을 떠나지만 보드진은 지단이 요청한 것들을 처리할 책임이 남아있다.


그리고 그들이 처리해야할 일들 중 하나는 어쩌면 레알 역사상 가장 비싼 영입이 될 것이고 혹자는 지단의 엄청난 집착이라고 까지 말하는 영입이다.이는 다른 누구도 아닌 폴 포그바다.클럽측에 따르면 영입은 여전히 복잡하다.


그러나 지난 주말에 상황에 변화가 왔고 레알은 포그바 영입에 현재 더 긍정적이 됐다.


포그바는 현재 맨유의 프리 시즌에 합류해있다.포그바와 지단 양측 모두 맨유의 프리 시즌에 정상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선호하였고 레알측 또한 이적이 완료되려면 그러는 편이 좋을 거라는 입장을 포그바에게 전달했다.


레알은 포그바가 태업을 하길 원치 않는다.


포그바는 시즌이 끝난 뒤 공개적으로 이적할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그리고 그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 역시 인터뷰로 "클럽의 모든 사람들,감독부터 오너까지 포그바의 의향을 알고 있다.모든 이들이 이적하고자 하는 포그바의 의향을 알고 있고 우린 이를 진행중이다.모든 이들이 포그바의 기분이 어떤지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포그바와 라이올라는 그들의 일을 끝내고 아마도 이 일이 맨유의 입장을 바꾸게 했을 것이다.


한달전 레알이 맨유에게 포그바 영입에 대해 문의했을때 맨유의 답변은 단호했다.그들은 협상조차 하지 않으려 했다.이제 그들의 입장은 변했고 포그바를 팔 필요는 없지만 맨유는 포그바의 이적에 대해 대화하기로 동의했다.


이제 레알과 맨유는 누군가 150M유로가 넘을수도 있다고 말하고 레알이 지불하기에 주저하고 있는 이적료에 합의하는 일이 필요하다.또한 맨유는 포그바의 대체자를 구해야 하고 레알은 하메스,세바요스,베일과 같은 그들의 플랜에 없는 선수들을 정리하는 작업이 필요하다.그리고 또한 레알은 유벤투스와의 경쟁에서도 이겨야 한다.유베는 레알보다 포그바에게 연봉을 더 줄수 있다는 이점이 있으나 선수 본인이 유베행보다 레알행을 선호한다는 것이 강점이다.


하메스는 AT마드리드행을 원하나 레알은 마르코스 요렌테 이후 또 다시 그들의 지역 라이벌에게 선수를 팔 의향이 없다.세바요스는 확실히 떠날 것이고 여러 잉글랜드 클럽들 및 밀란과 협상하고 있다.바스케스 역시 떠날수 있고 아스날로부터 오퍼를 받았다.베일은 마리아노와 마찬가지로 떠날 의향이 없다.


포그바의 이적과 관련된 일들은 계속 될것이고 8월에 결말이 날수도 있으나 확실한 것은 지난 주말이 포그바의 레알행에 중요했다는 것이다.레알 내부에선 포그바 영입을 점점 더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https://www.libertaddigital.com/deportes/futbol/2019-07-08/el-manchester-united-acepta-negociar-por-pogba-quien-no-se-pondra-en-rebeldia-127664161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