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후에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이동국네 가족

헐...설아가 벌써 8살이야??? 진짜 시간 빠르다..ㄷㄷㄷ

 

 

 

 

 

이동국이 

설아가 요즘 최고 관심 있어 하는게

옆으로 도는 거라고 함 

 

 

 

 

 

 

그러자 말이 끝나기 무섭게 바로 옆으로 도는 거 보여주는 설아 ㄷㄷ

 

 

 

 

 

설아의 모습을 본 아빠 이동국이 하는 말,

 

 

 

하기 싫을 떄까지 돌아

계속 돌아 ㅋㅋㅋㅋ

 

 

 

 

그리고 구 대박 현 시안이가

설아에게 '누나! 한 손으로 돌아봐' 라고 말하니까

 

 

 

놀란 이동국ㅋㅋㅋ

한 손으로도 할 수 있어? 라고 하니까

 

 

 

또 바로 한 손으로 도는 설아 ㄷㄷㄷ;;

 

 

 

 

옆으로 돌기 하고나서 착지한 설아에게

쌍둥이 언니들 재시,재아가

'이제 손 없이 돌아봐' 라고 함ㅋㅋㅋ

 

 

ㅋㅋㅋ당황한 설아 ㅋㅋㅋ 뭐??ㅋㅋㅋㅋㅋ

 

 

 

손 없이 돌기대신

발로 머리 손질하는(?) 설아...ㄷㄷㄷㄷ

 

 

 

 

 

+) 방송 전에 올라왔던 설아 영상

 

 

 

 

재시랑 재아 말대로 손 없이 돌기 가능한데??? ㄷㄷㄷㄷ

 

 

 

 

 

설아야...체조길만 걷자....

곧 태릉에서 볼 수 있을 것 같다.....ㄷㄷㄷ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