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맨 위부터

 

최병찬

이진혁      김민규

이세진

 

 

 

 

 

 

 

이 반지란 무언고 하니

 

 

 

 

 

 

 

 

 

막내 김민규 (20세)가 아이돌 라디오 나가서 득템힌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정뿅즈는 뭐 다들 알겠지만

 

 

 

프로듀스X 101 프엑 나가서 인생 친구 만들고 온

 

이진혁(25) 이세진(25) 최병찬(24) 김민규(20)

 

왜 우정뿅즈냐면 그냥 자기들끼리 그렇게 불러서 팬들도 따라부름

(뿅은 병찬이 별명이 뵹아리라서 그런게 아닐까..우정즈+뵹아리)

 

  

 

 

 

 

 

우정뿅즈 얘네 만나면 하는 거

 

 

 

 

 

고기 먹기

 

 

 

 

 

 

 

 

 

따릉이 타기

 

 

 

 

 

 

 

 

 

 

 

인생네컷 찍기

 

 

 

 

 

 

 

 

 

 

 

 

겨울왕국2 개봉하자마자 심야영화로 보러가기

(이때 병찬이 자기 빼놓고 가서 삐졌다는 소문이....ㅋㅋㅋ)

 

 

 

 

 

 

 

 

 

 

 

 

방탈출 하기

 

(tmi 민규병찬이 방탈출에 꽂혀서 진혁세진은 딸려갔다고 전해)

 

 

 

다 큰 성인 남자 4명이서 술도 안(못) 마시고

매일 카페가서 수다떨고 맛있는거 먹고 게임하면서 건전하게 놀러다님ㅋㅋ

팬들이 제~~발 너네끼리 놀지만 말고 비즈니스 좀 하라고 그렇게 외쳤는데

 

 

 

 

 

 

 

 

 

드.디.어

'우정즈 인싸투어' 여행 리얼리티 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12주 동안 방송한다함ㅎㅎ)

 

근데 우정뿅즈에서 '뿅'이는 왜 없냐!!

병찬이는 왜 빠졌냐!!!!!!! 하는 사람 있을 텐데

 

 

 

 

 

 

 

 

 

 

 

본업 빅톤 하울링으로 컴백하고 활동중이라,,

 

ㅇㅇ본업이 먼저지 우정뿅즈 팬들 다 이해함ㅇㅇ

 

 

 

 

 

 

 

 

 

 

 

작년 11월 이진혁이랑 최병찬이랑 음방에서 만났을때

응... 너네는 언제나 참 행복해보인다...

 

 

 

 

 

 

 

 

 

 

 

+ 막둥이 생일 선물 고르는 형아들

 

 

 

 

 

진짜 애들 너무 무해하지 않냐ㅠㅜ

얘네 보고 있으면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임

처음에 진혁이 픽이었는데 점점 민규 세진이 병찬이 다 스며들었어ㅋㅋㅋ

 

우정뿅즈 영원해 ♥ 오래오래 친목해 ♥

얘들아 잘 되자 늘 행복하길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