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앳스타일 화보 찍은 은우

얼굴 그저 빛............................................... ★☆★

 

 

 

 

 

 

 

 

 

 

크린토피아랑 콜라보한 화보라서 세탁기 앞에서도 한컷찍은듯ㅋㅋ

 

근데 배경은 안보이고 은우 얼굴만 보인다는게 함정이라면 함ㅋ정ㅋ

솔직히 진짜 차은우 뒤에 건조기 있는거 나중에서야 알아챘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준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아스트로의 색깔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싶다”

“팬들과도 더 친근하고 유대 깊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

 

5년차에 접어든 아스트로 행보에 대해서 인터뷰 한건데 은우 말 너무 ㅇㅖ쁘게 해ㅠ

얼굴도 천상계인 애가 말도 천사 같이함

 

 

 

 

 

 

 

 

“꾸준히 차은우가 가지고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매력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나를 믿어주고 사랑해 주는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몸과 마음을 지치지 않게 한다”

 

차은우 정말 멋진 사람 아니냐고ㅜㅠ

 

 

 

 

 

화보컷은 공개된게 이것뿐이라

아쉬워서 핸섬타이거즈 인스타 올라온 사진 올리고 갈게

 

 

 

 

 

Hoxy 어떤 린스 쓰세요?

저는 핸타즈 프’린스’요 ^^

 

ㅁㅊㅁㅊㅁㅊ 은우야 정장 은우 미쳤음

 

 

 

 

 

 

 

핸섬타이거즈 출연도 서장훈이 직접 전화 줘서 합류하게 됐다던데

방송에서도 성장캐로 사랑받고 은우 완전 다 잘하쟈너ㅜㅠㅠㅠㅠㅜㅜㅠ

 

 

 

 

 

 

 

마지막은

ASTRO Special Single Album <ONE&ONLY> 앨범 포토 프리뷰야

꽃집 청년에 이은 꽃을 든 남자ㅠㅠㅠㅠㅠ

 

차은우 얼굴 만세에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