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MCND 의 첫 팬사인회 'Meet & Call'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팬싸도 못할텐데 어떻ㄱ ㅔ 한다는거지?

했는데 왠걸........

 

 

 

 

 

 

보임?

바퀴달린 스마트폰으로 영상통화처럼 팬싸진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신박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폰에 바퀴를 달 생각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해서 진짜로 팬싸 모인거 아니고 실시간으로 팬싸처럼(?) 영상 찍었다곸ㅋㅋ

 

 

 

 

 

 

 

 

티오피 ... 

도대체 언제부터 일을 이렇게 잘한 거야 ... 어...? 

 

 

 

 

 

 

 

티오피가...티오피가...드디어 제대로 일을해....

팬싸템 준비하고 실시간 떡밥으로 올려준 툐피 열일.. 오랜만에 칭찬해ㅎㅎㅎ

 

 

 

 

 

 

 

지금 상황에서 진짜 안전하고 신박하고ㅋㅋㅋㅋㅋ

잘하긴 했다ㅋㅋㅋ

 

 

 

 

 

 

 

 

 

 

데뷔하고 첫번째 팬싸라는데 이렇게 진행할 수 밖에 없었던건 좀 아쉽긴 한데ㅠㅜ

이렇게라도 콘텐츠 짜서 올려줘서 팬들은 고마울듯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