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젝스키스 장수원

모르는 친구들도.. 있겠지??

빠르게 설명하면 1980년생이고 원조 아이돌이라 불리는 젝스키스에서 리드보컬을 맡고 있음!

최근에 젝키 앨범내고 음방 활동도 했었음ㅎㅎ

 

 

 

 

 

 

장수원의 초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어제찍음

 

 

 

 

 

다음중 장수원의 최근 모습을 고르시오.

 

 

 

 

 

 

 

 

 

말도 안돼 이오빠는 평생 이 얼굴일거야

거의 30년 전 사진들일텐데;;

과거 사진들 내일 찍었다고 해도 믿을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고대로 컸어

아니 왜 젝키 멤버들은 하나도 안늙나몰라,,

 

나몰래 뭐 먹어요 오빠들..?

같이 좀 먹어요...

 

 

 

 

 

 

 

 

최근 음방 출연했을 때 모습.gif

 

우리 오빠 젊다......!!!

 

 

 

 

 

 

 

 

아 장수원

진 짜

귀 여 워 ㅠ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