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이승철 노래 / 박보검 피아노

 

 

 

 

 

 

 

 

 

 

 

 

피아노 치다가 실수한 박보검

 

 

 

 

 

 

 

 

 

이 걸 놓칠리 없는 유희열

 

 

 

 

 

보셨어요?

마지막에 표정이 씩 웃는 게

 

 

 

 

제 심장이 여기까지 떨어졌다왔잖아

 

 

 

 

 

 

피아노 들려달라고 함

 

 

이승철 선배님이시니까 '서쪽하늘'

 

 

 

 

 

 

 

  

 

 

"제작하자."

 

 

 

 

 

 

이번엔 토이의 '좋은 사람'

 

 

 

 

 

 

가슴 부여 잡음

 

 

 

 

 

 

가사 생각안나서 멈칫하니까

 

 

 

 

 

내.가.가.진.

 

 

 

 

 

 

이렇게 와닿을 수가 없어요.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라고 하는데~

 

 

 

 

 

 

자연스럽게 착석

 

 

 

 

 

자기가 일케 해가지고 일케 하는 거 함 해보자

 

 

 

 

 

 

(젓가락 행진곡)

 

 

 

 

 

 

- 토크중 -

 

 

뮤직비디오 중 대사 보여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이 안테나사무실에 방문해서

유희열한테 화분과 손편지 주고 갔다는 미담푸는 중.

 

 

 

 

제가 어디가 그렇게 좋았던 거예요?

 

 

 

 

 

 

 

"선배님 그 환한 웃음이.."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인사하는 박보검

 

 

 

 

  

"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왔어요." 

 

 

 

 

 

 

 

 

너무 귀엽다.

 

 

 

 

 

 

유희열~ 유희열~ 유희열이라그래서 너무..

 

 

 

  

 

  

 

★희열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전세계가 함께 하는 유희열의 / 스.케.치.북!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