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이 짤 너무 귀여워서 넣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나영이 남편 원빈의 복귀가 늦어지는 이유 밝혔음



"휴머니즘을 원하는 남편 원빈이 마음에 맞는 시나리오를 찾지 못해 본의 아니게 복귀가 늦어지고 있다"

라고 했다고ㅎㅎㅎ


휴머니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머니즘 좋지여ㅠㅠㅠㅠㅠㅠ저도 휴머니즘 참 좋아하는데 뭐든 좋으니까 작품으로 얼굴 좀 봤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뭐든 좋으니 머리 이렇게만 하고 화보 좀 찍어주세요

머리 긴것도 좋은데 내 취향은 딱 이거ㅠ


드라마도 좋고ㅠㅠㅠㅠ

(사진은 원빈이 출연했던 드라마 프로포즈-가을동화)


영화도 좋고요

(킬러들의 수다-우리형-마더)

제일 마지막 작품이 2010년도 영화 <아저씨>

원빈님 지금 2019년도인데ㅠㅠㅠ한번은 나와주셔야하지 않겠습니다 그 얼굴 그냥 두긴 내가 너무 아까워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짤은 존예여신 이나영으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