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c4d81b629fc537675bd25e1a9df84e5b0148bd86.jpg [sportwitness] 안데르 에레라: "잉글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을 떠나려면 PSG같은 클럽으로 떠날 필요가 있었다."


"나는 과거를 보는 것을 좋아하진 않지만, 프로젝트와 그 안에 있는 나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이견이 있었다. 나는 매우 행복했고, 클럽과 팬들 그리고 솔샤르에게 감사해야 할 것이 많다." 

"솔샤르는 날 잔류시키기 위해 많은 일들을 했지만, 결국 재계약은 일어나지 않았다. 그들은 늦게 도착했고, 난 그때 이미 PSG에서 뛰기로 결정했다." 

"맨유에서의 커리어는 정말 환상적이었다. 5년동안 난 189경기를 뛰며, 모든 감독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받았었다. 맷 버스비 상을 수상했을 때, 특별하고 매우 행복했었다. 난 내가 살아온 매 순간을 간직한다."

"왜 PSG를 선택했냐고? 잉글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인 맨유를 떠나려면, PSG같은 클럽으로 떠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PSG는 프랑스에서 가장 큰 클럽이다." 

"난 다른 잉글랜드 클럽에서 뛸 수 없었다."


http://sportwitness.co.uk/ander-herrera-left-manchester-united-de-gea-psg-possibility/



락싸 Jose Mourinho 글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