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1.jpg

안녕하세요, 소환사 여러분 

우리는 TFT팀 개발자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알려드릴 내용은 전략적 팀 전투모드의 랭크시스템입니다.

1.jpg



. 랭크 시스템

우리는 TFT 모드의 랭크와 소환사 협곡의 랭크 수준이 같기를 바라진 않았지만,여러분들이 원하였기에 개발계획을 바꾸었습니다.

이에 따라서 TFT의 다이아몬드 티어는 소환사협곡의 다이아몬드 티어와 동일한 수준의 실력으로 게임이 진행이 되어야만하며, 최고의 선수만이 첼린저 티어에 입성해야만 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선 몇 가지의 차별된 시스템이 필요하고, 이를 적용할 계획입니다.차별된 시스템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 째. TFT 모드에서는 소환사의 협곡보다 더 많은 LP를 획득할 수 있게 됩니다.왜냐하면 홀로 7명의 플레이어와 전투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4위 이상만이 LP를 획득하며 5위 이하로는 LP를 잃게 됩니다.

둘 째. TFT 모드에서는 프로모션 시스템이 없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더 빨리 올라갈 수도,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이는 더 빠른 티어변동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프로모션 시스템을 쉽게 설명해주자면-소환사 협곡에서는 브론즈 2티어 99LP가 +23LP를 획득하였을 시브론즈 1티어 0LP가 되게 됩니다.하지만 TFT 모드에서는 브론즈 1티어 22LP가 될 것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더 빨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소환사 협곡에서는 실버 4티어가 0LP일 경우 강등보호와 강등경고라는 시스템 덕분에티어 강등의 위험에서 한층 더 쉽게 벗어나게 해주었습니다하지만 TFT에서는 그러한 것이 없기 때문에 더 빨리 내려갈 것입니다.

셋 째. TFT 모드는 혼자서도 할 수 있겠지만, 2인이상이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골드티어 이하일 경우 총 5명과 같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티넘 티어 이상일 경우에는 총 3명과 같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에 따른 티어 조건이 있습니다.그 조건은 아래의 사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jpg



2. 랭크 보상기대한 사람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우리는 아직 랭크 보상에 대한 결정을 확실하게 정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소환사 협곡의 랭크 보상과는 매우 다를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3. TFT 베타패스

우리는 현재 TFT 베타패스 시스템을 적용하여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여러분들은 현재 TFT 모드를 플레이할 때마다 주간임무를 완료하여 매번 새로운 보상을 얻고 있습니다.우리는 이것을 TFT 모드에만 한정될 것이 아니라, 소환사의 협곡과 칼바람 나락에도 적용할 지 고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TFT 모드 플레이에 따른 보상으로 경험치와 파랑정수를 줄 계획이 없습니다.신중히 생각해보겠지만, 우리는 이것을 원치 않습니다.

4. 더 빠른 시즌제

우리의 TFT는 소환사의 협곡과는 달리 더 빠른 속도로 시즌을 마감하고 시작할 것입니다.현재 계획으로는 봄 여름 가을 겨울과 같이 3달의 한번씩 시즌을 종료하고 시작할 계획을 구상하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