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KARD - Dumb Litty 안무


혼성그룹이라서 그동안은 남여 남여 롤이 있는 페어안무 위주였음
여멤은 웨이브나 라인이 드러나는 동작, 남멤은 힙합?스웩? 동작 위주였음





이게 혼성그룹의 큰 장점이기도 하지만
동성그룹처럼 하나의 안무를 만드는 느낌이 없다고 해야하나?
따로 노는거 같기도 하고 애들을 제한시킨다는 평도 있었음


이번 덤리티 안무





개개인도 보이면서 안무도 보이고
남녀남녀 굳이 롤제한 시키는 것도 없어서 존멋임
(남녀라인이 달라서 나오는 춤선차이정도?)









그래서 안무 개 빡세졌는데 힘들거 같긴하지만
너무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진짜 안무 존멋임ㅜㅜㅜㅜ
외팬들도 안무에 구별없어 보여서 좋다고 댓글 많이달고
나도 그런거 같아서 올려봤엄👏👏👏👏 앞으로 이렇게 해줬으면ㅠㅠ
피드백은 둥글게 해주고 카드 많이봐줘ㅜㅜㅜ
카드도 안무맛집 할수이따ㅠㅠㅠ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