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6년 배웠다고했지 잘한다고 한적은 없음ㅋㅋㅋ)





소희 그린거라는데



다들 아무도 못믿구ㅋㅋㅋㅋ



(자막ㅋㅋㅋ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윤경이는 미술 6년간 배웠습니다)
(단호)



멤버들피셜 전보다 발전한거라구ㅋㅋㅋ





서윤경 아이돌한거 진짜 ..👍
미술말고 로켓펀치 해줘서 고마워ㅋㅋ큐ㅋㅋ





(참고로 윤경이가 그릴 수 있는건 도라에몽 밖에 없다함ㅋㅋ)



+영상
(애들 텐션도 높고 리액션도 좋아서 재미있음)


(소희 기어세컨드ㅋㅋㅋㅋ다 웃겨 쓰러짐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