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이번 여름에 SKT T1이 정규시즌 8번째 우승을 함.

항상 슼을 응원하는 디씨 슼 갤러리에서 우승드랍을 진행했는데 오늘 받고나서 선수단에서 인증을 했음

 

 

구단에서 선수들이랑 (페이커는 스케줄때문에 없는지 없는듯?) 인증사진 올려줌

저 포장도 총대 혼자 다 포장 직접 했나봄ㅋㅋㅋㅋㅋㅋ 

 





 

 

 

 

 

월드컵 3회 우승했을때 사진들과 팀 로고랑 배치해서 사진올려주고ㅋㅋ

 





이번에 T1이 롤챔피언스리그 정규시즌 8번째 우승이라 V8로 트로피 만듬

모델링부터 제작까지 한 업체에서 댓가없는 협찬으로 무료로 제작해줌.

 




왼쪽이 갤에서 선물한 트로피, 오른쪽이 8번째 정규시즌 우승 트로피

 




이건 바로 위에 8번쨰 우승 트로피를 본따서 만든 트로피 도장.

이 도장을 만들기 위해서 갤에서는 게임사인 라이엇 코리아에도 문의하고

T1 구단측에서도 라이엇에 따로 물어봐줘서 상업용이 아니며 팬들의 의도를 잘 알고있으므로 사용가능하다고 하여 제작됨.

이 도장도 감독,코치,선수단 전부 총 13명 개개인별로 만들었는데

 

저 위에 트로피 제작한 업체에서 만들었음. 물론 무료로 협찬. 돈 내겠다는대도 무료로 해줌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건 게임사에서 상업적용도로 사용은 안된다고 했기때문에, 그 업체 블로그에 홍보용으로도 올릴 수 없음.

그럼에도 상관없다고 무료로 해줌..  케이스까지 다 무료로 해줬음 



순금명함으로 상패 제작

 




갤 특유의 드립등을 넣어 만든 메세지북



 

게임 캐릭등을 넣은 맨투맨 / 후드집업 / 모자

 

 



팀 전체 소장용 토이액자 및 감독,코치,선수 개개인별 특징을 담은 토이액자



선수들을 그린 양말ㅋㅋ

 

 

팬이 많다보니 큰손들도 많아서 항상 예정보다 일찍 계좌 모금도 닫히고 

시간이 촉박해서 이렇게 잘, 성대하게(?) 될줄 몰랐는데, 정말 천운이 닿은건지 3D 프린트 업체에서 블로그 방문자수가 급증한걸보고

갤로 찾아와서 사장님이 무료로 해주랬다고ㅋㅋ 던지고가고,  일잘하는 총대가 나와서 포장도 손수 혼자 다 저렇게 했음 ㅋㅋㅋ

 

그래서 구단에서도 장문의 감동메세지와 함께 인증을 남겨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