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0eb880c0de0ed461f6bb0e6a8749a91d2dea397e


얼마 전에 수호가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앞구르기 해서 수많은 짤을 남겼는데
그 이유가 옥수수 오리지널 엑사세에서 3개월만에 밝혀짐ㅋㅋㅋㅋㅋ



조용히 잘 가다가 갑자기 공항에서 '뭐' 하자고 운 띄우는 카이ㅋㅋㅋㅋㅋㅋ





목적도 없고 이유도 없이 그냥 아무 말이나 내뱉었는데




이미 혼자 사다리타기 진행하는 박찬열씨(혹은 진행자)
*엑사세는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줄임말이고 여행가서 뭘 하든지 전부 사다리 탐ㅋㅋㅋㅋ



(나이 순서대로)목적도 이유도 없는 벌칙에서 시우민 통과



두번째는 수호인데 떨리는 사람치고 아무 생각없어보이는데요......



오로지 재미를 위해 벌칙 당첨!!!!!!!!!!!!!!!!!!!!!!!




그래도 경수가 아스팔트에서 앞구르기를 어떻게 하냐고 수호 편 들어줬지만


흥 깨지 말라는 말에 빠른 태세전환ㅋㅋㅋㅋㅋㅋ
띠용씨가 제일 나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기자들과 팬들이 가득한 공항에서
수호는 앞구르기+람보 흉내를 내게 되고



옥수수 엑사세 덕분에 수호는 평생 회자될 이 짤을 남겼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