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마타 :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31살의 이 선수가 은퇴하기 전에 프리미어리그의 우승 컵을 들어 올리려면 팀은 빠르게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후안 마타는 약 6년 전에 자신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합류가 옳은 결정이었다고 생각되게 만들고 싶으며, 그는 클럽이 과거의 영광을 되찾는데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31세의 마타는 2014년 1월 첼시의 조세 무리뉴 아래에서 중용 받지 못하며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올드 트래포드로 떠나왔습니다.

 

이 둘은 무리뉴가 유나이티드를 맡게 되면서 다시 재회했습니다. 

 

이 공격형 미드필더 마타는 레드 데빌스와 함께 한 5년 반 동안 FA 컵, 카라바오 컵 그리고 유로파리그를 우승했으나, 리그 우승은 추가할 수 없었습니다.

 

이 기다림은 그가 팀에 남아있는 동안 계속될 것이 거의 확신되지만, 이 경험이 풍부한 전 발렌시아의 플레이메이커는 만약 자신이 퍼거슨 이후 13번의 프리미어리그를 우승한 팀에 합류할 기회를 놓쳤다면, 자기 자신을 "용서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은 제가 유나이티드와 계약한 시기가 좋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이 클럽에 속해 있는 것은 매우 특별합니다." 마타는 데일리 메일에서 말했습니다.

 

"제가 꼬마였을 시절, 저는 이 클럽이 우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에게 유나이티드로 합류할 기회가 왔을 때, 저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의 선수가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느껴보고 싶었습니다.

 

"잠시 동안 모든 것에 큰 변화가 왔고, 우리는 여전히 그 과정에 있습니다.

 

"이는 몇 년이 걸렸고, 저는 그 기간 동안 이곳에 있었습니다. 유나이티드에 있는 것은 여전히 영광입니다.

 

"저는 우리가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할 시간이 오기를 희망하지만, 저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부터 변화시키고 싶습니다.

 

"우리는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이 클럽은 원래 있던 왕좌로 돌아오지 않을 리가 없습니다."

 

 

마타와 유나이티드는 월요일 프리미어리그의 중요한 대결에서 그들이 아스날을 홈에서 상대한 뒤에 그들에게 힘든 한 주를 겪게 하려 할 것입니다.

 

지난주 웨스트 햄에게 패배했고, 주 중에 EFL 컵에서 3부 리그 팀 로치데일을 상대로 힘들게 승리하며 납득하기 어려운 경기력으로 인해 올레 군나르 솔샤르에 대한 압박이 늘어났습니다.

 

마타는 감독 교체에 대하여 이를 옹호하며 덧붙였습니다.

 

: "이것은 매우 쉬운 부분입니다. 감독을 바꾸면 여러분의 태도는 바꿀 수 있지만, 이는 결코 좋은 반응은 아닙니다.

 

"25년 동안 한 명의 감독을 두면서 13번의 프리미어리그를 우승하는 게 훨씬 낫죠,"

 

 

 

 

 

 

 

 

 

 

 

요약 :

 

주변에서 다들 맨유간 거 실수 아니냐고 했고, 나는 내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음

 

맨유에게 오퍼가 왔을 때, 나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지

 

맨유는 변화하고 있고, 그 기간 동안 나는 이 팀에 있었음

 

이제 점점 우승에 다가가는 것 같음

 

감독 교체? 퍼거슨 25년 동안 13번 우승했음

 

 

 

 

 

 

 

 

 

 

출처 : https://www.goal.com/en/news/mata-man-utd-getting-closer-to-premier-league-title/yh9niuxewuza17t7z320b9jfb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