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아이즈원 멤버들이 다 텐션도 높고 댕댕이 같은 멤버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졸귀탱이라 혼자보기 아까운 채원이 댕댕미 모아와봤음

원래 텐션 높고 말랑말랑하게 생겨서



신나면 방방 뛰고





(볼 맞대는것도 좋아함)



애교+장난끼도 많은 성격이라
더 댕댕이 같다가



(마이크 위치 조정하는척 장난치는 장꾸ㅋㅋ)



아이즈원 멤버들피셜 서열 하위권답게
언니들한테 놀림도 엄청 많이 당하구ㅋㅋ



(댕댕펀치)



(반응 넘귀ㅋㅋ 자꾸 놀리고 싶을듯ㅋㅋ)



뭐든 먹을거라면 입으로 가져가는 댕댕미



(먹다가 주는것도 의심의 여지없이 바로 입으로ㅋㅋㅋㅋ)





갈발에 푸들머리 했을때는
멍뭉이 그 자체였ㅠ







진짜 김채원 댕댕이 아닐리 없다ㅠ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