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프듀 재팬 일뽕 폭발한 일본인들 수준

 

어휴..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가지,,

 

 

 

 

 

 

 

 

 

 

한국 시청자들은 와르르멘션이라고 비꼬는데 일본인들은 무슨 이유 때문인지 건물 좋다고 일뽕 폭발해버림..

 

심지어 한국 건물로 추정됨 (프듀재팬이 엠넷에 지원요청해서 파주 센터 지원했다함)

 



 

 

한국판 vs 일본판 비교 ㅋㅋㅋㅋㅋㅋ

일빠 외국인들도 일본인같은거 웃기더라 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