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바다덕후는 바로 최송현










스킨스쿠버 시작한건 한 2013년? 이고
강사자격증 딴건 2015년이라고 했으니까
벌써 스쿠버로만 약 6년째 ㅇ0ㅇ....




해외여행 가서도 바다밖에 모르는 바보ㅜㅜㅜ











아! 하나도 안무서워



ㅇ<-<....

유튜브에서도...



상어랑 자주 노는 송현언니..



큼직한 애들 보다가 바다생물 장난감 보니까 절귀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도 아쿠아 웅앵웅 이런거 해주고
공방가서도 바다친구들 시리즈ㅋㅋㅋㅋㅋㅋ



인스타의 절반이 그냥 바다에요
사계절 내내 푸르름ㅋㅋㅋㅋㅋ



결국 케베스 야생탐사 대원으로 캐스팅 당함ㅋㅋㅋㅋ
이거시 취미가 본업이되는 순간






수트입고 바다 보여주기도 하고ㅋㅋㅋㅋ



최근에는 수달?보려고 시화호 관찰하는데
유튜브 라이브로 같이 채팅하면서 봄ㅋㅋ



이렇게 하면서 수달 나오는거 기다리고
새랑 물고기 설명도 진짜 잘해주고
같이 이행시도 함ㅋㅋㅋㅋ

-수달 이행시-



ㅋㅋㅋㅋㅋㅋ
처참하게 끝나버린 수달 이행시...





실시간 물고기 먹방



결국 수달 나왔음.. 졸귀탱ㅠㅠ



수달먹방 보는중
바다랑 동물같이 그냥 자연? 이런거 보는데 소소한잼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이언니 진짜 동물이랑 바다랑 엄청 좋아하구ㅠㅠ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