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골든차일드 = 100년에 한 사람밖에 없는 완벽한 아이'





ㄹㅇ 무대보면 닉값 납득성 오져요




태국 케이콘 (*라이브 영상이라 화질구지 이해해쥬ㅠㅠ)



이 인트로는 진짜 대박이었음ㅜㅜ






담다디



너만보인다



LET ME




최근에 한것들로 가져왔는데
전체직캠으로 보다보면 연습 빡세게 돌렸구나 느껴짐
(최근 행사영상들도 보면 전원 핸드마이크 들고하고 본업충실 최고77)






자기들끼리도 합이 맞았으면 좋겠어서
춤선라인도 맞추려고 하니까
무대/직캠 존잼




사실 내 최애곡은 너라고임ㅋㅋㅋㅋㅋ
나는 골차 음악을 먼저 듣고 처돌이 됐는데
담다디-너라고-렛미-지니 이거 내 플트박제곡들임
(취향 너무나 소나무ㅋㅋㅋㅋ)




이제 빨리나와서 활동 많이하자ㅜㅜ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