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쥬리 한국어 엄청 빨리 배우는거 같아
특히 글쓰기는 쉽지 않을텐데
팬들 생각해서 빨리 배우려고 하는
쥬리 노력 머박적ㅠㅠㅠㅠ






와 이제 이만큼써요 진짜 호달달;;;
이와중에 지우개자국이 너무 귀엽ㅜㅋㅋㅋ



글씨를 어떻게 나보다 더 잘쓰지😱








아침은 한국어수업부터하고
제대로 배운건 3개월?정도 밖에 안됐대ㄷㄷ





(한국에 올 때 노트부터 챙겼다던데ㅋㅋ)


처음엔 가나다라 연습했는데



이젠 문법이랑 표현같은거 배운다ㅠㅠㅋㅋㅋㅋ
실력 점점 늘어ㅠㅠㅠㅠ




트위터에도 한국어로 꾹꾹 쓰는거 너무 귀엽고ㅠ
배운 내용으로 팬들한테 써주면서 소통 잘해줘ㅠㅠ
















💚






사이다 고구마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생일 브이앱 때도




쥬리: 징챠?! 소↗오↗름↗
소오름도 알아 우쭈쭈




댓글에 일본어로 쥬리 생일축하한다고 써져있었고
연희가 이게 무슨뜻이냐고 했는데





쥬리가 통역해주니까



소희: 일본어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보] 쥬리, 일본인으로 밝혀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리 한국인썰




쥬리 찐팬사랑 이거 징챠야ㅠ
계속해서 케이돌해죠ㅜ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