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에이프릴 나은 & 위키미키 도연
나은이 인스타스토리에 올라왔었음 (음악이 진짜 웃겨서 꼭 영상으로ㅋㅋㅋㅋ)






둘이 서공예 연기예술과 같은반이었어










2017년 5월 브이앱에서 (아마 고2?때)
"요즘 도연이랑 좀 친해졌는데~"
하면서 몸을 배배꼬고 부끄러워서 어쩔줄 몰라함ㅋㅋㅋㅋㅋ
(나은, 도연 둘다 낯가린다고)



같은해 12월 라이브에서는
나은이에게 유일한 친구가 되어버림ㅋㅋㅋㅋ



얼굴도 너무 예쁜데 목소리도 예쁘다면서
"너어! 너 다 갖췄구나!!" (누가 할소리...?)



도연이랑 같은반 친구랑 찍은 사진에
나은이 합성(?)ㅋㅋㅋ 해서
없어서 아쉬웠다며 인스타 올라왔었음ㅋㅋㅋㅋ




투샷 많이 찍어서 올려죠....
둘다 얼굴 내 취향이란 말이야ㅜ


























오져 진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