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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 드래곤 처치시마다 지형 변화 및 효과 적용
화염-지형이 불태워져서 새로 갈 수 있는 길이 생김
대지-지형이 새로 생겨서 새로 갈 수 있는 길이 생김
바다-부쉬가 커지고 꿀열매가 추가로 생성됨
바람-각 통로에 바람이 불어 이동속도를 늘려줌
+바람의 드래곤에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 추가


4번째 드래곤을 처치하면 해당 드래곤에 따라 추가 효과 적용(겜 끝날 때까지)
화염의 드래곤 영혼:
3초마다 다음 기본 공격 또는 공격 스킬이 작은 광역 폭발을 일으켜 추가 공격력, 주문력, 체력과 비례하여 적응형 피해를 입힙니다.
바다의 드래곤 영혼: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주면 3초간 강한 체력 및 자원 재생 효과가 발동됩니다.
미니언에게 피해를 주면 약한 재생 효과가 발동됩니다.
바람의 드래곤 영혼:
기본 공격이나 스킬로 적을 명중시키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대지의 드래곤 영혼:
5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파괴되기 전까지 지속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보호막의 흡수량은 추가 공격력, 주문력, 체력에 비례합니다.

장로 드래곤 능력치 상승 효과 삭제한 대신 일정 체력 이하 적들을 처형할 수 있게 됨(불태우기는 그대로)




탑, 봇, 부쉬 정글 추가 및 수정
그 밖의 변경사항
-정글 경로 다양성을 위해 돌거북 경험치 하향, 두꺼비 상향->버프+나머지 정글 3곳 돌면 3레벨, 모든 정글 캠프에 타이머 적용

-프리시즌에 전투가 용이 있는 바텀에서 벌어질 확률이 높기 때문에 탑 라인 위력 조정
->솔로 라이너가 레벨을 빨리 올릴 수 있도록 경험치 증가, 아군 경험치 공유시 감소(바텀), 정글 경험치 감소
전령이 조금 더 일찍 생성되며 매우 일찍 처치되었을 경우 한 번 더 등장

-서포터 아이템이 1~3단계로 개편
기본 능력치와 골드 획득 지속 효과->능력치 향상, 와드 충전량 3회->능력치 대폭 향상, 와드 충전량 4회, 골드 획득 지속 효과 제거

-물리 관통력 아이템 개편 밤의 끝자락의 주문 보호막이 밴시처럼 변경(사용 아이템 아님)
핏빛 칼날이라는 새로운 아이템 추가, 주변에 아군이 없으면 공격 속도 증가(고유 지속 효과)
빌드의 다양성을 위해 물리 관통력 아이템 개별 능력치를 하향하고 아이템을 여러개 꼈을 때 세트 효과 적용 예정

-쇼진의 창 삭제

-정복자 고정 피해 변환 삭제, 적응형 능력치 중첩 강화
도벽 골드 획득 감소, 영약 획득 강화
여진 고정 추가 저항력 약화(탱커 아닌 애들이 쓰는거 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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