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네온펀치 다연이(보라색머리)가 제일 언니고 리더
나머지 멤버들은 다 동생임

브이앱하는데 다연이가 카메라 옮길때마다 졸졸 쫓아오는게
엄마오리-애기오리들 같아서 커엽



(스르륵)



쫄쫄쫄쫄-





뒤에 이안이 시강ㅋㅋㅋㅋㅋ



또다시 쫄쫄쫄쫄ㅋㅋㅋㅋㅋ 



이렇게 구석에서 브이앱 마무리



언니 잘 쫓아다니다가도 마지막은 역시 리더몰이ㅋㅋㅋㅋㅋ

리더-동생라인 케미 조타구요ㅠㅠㅠㅠ







우리애기(于里愛騎) 개귀여어(凱歸蠡魚)
하고풍거(河鼓風去) 삭다해라(削多海蘿)
매일이론(每日理論) 덕후마음(德厚馬音)
주접이라(主楪伊亽) 할지라도(轄地羅道)
좌로인정(左虜人正) 우로인정(右虜人正)
압구루기(狎鷗漏器) 대굴대굴(大窟大窟)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