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존잘'

그거슨 바로 옹성우,,,

 

더 스프링 홈 메이킹 필름 돌려보는데 옹성우 얼굴이랑 

옹성우 노래 부른거 너무 감미로워서ㅠ

 

 

 

 

 

 

 

 

 

 

 

 

 

 

 

 

 

 

 

떵우가 내린 드립 커피 저도 한잔 하고 싶은데요,,,

 

이 부분 성우 원두 갈고 커피 내리는거까진 좋은데 마시고 나서 

표정 안좋은거 때문에 계속 빵터짐ㅋㅋㅋ

달달한 음료만 좋아하는 거 너무 잘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탕" 

 

(네모네모) (오케오케)

 

 

 

 

 

 

 

 

 

 

 

 

 

 

 

 

 

잠옷 입고 밖에 나가면 감기걸려 떵우야!!@

우리 성우 이불로 말아 돌돌말아 

포근포근하게 재워야되는뎅;ㅁ;

 

 

 

 

 

 

 

 

 

 

 

 

 

 

 

 

 

 

 

 더 스프링 홈에서 새로 뜬 사진들

얼굴이 제일 대유잼

 

 

 

 

 

 

 

 

 

 

 

 

 

 

 

 

 

더스프링홈 팬싸에서

안녕안녕해주고 손하트까지 날려주는 옹성우 손 크기에 무릎 꿇은 사람 여기요.../

 

 

 

 

 

 

 

 

 

 

 

 

 

 

 

 

 

 참나 옹성우 얼굴 무슨일인데

왜 맨날 잘생긴건데

 

 

 

 

 

 

 

 

 

 

 

 

 

 

 

 

옹성우 본부장님으로 마무리할게

 

 

 

 

 

 

 

 

 

 

 

 

 

 

 

 

 

본부장님 그렇게 웃지마요

셀레니까..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