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트롤 예고편에도 짐살라빔 음악나옴ㅋㅋㅋ영화 트롤에 레드벨벳 출연함ㅌㅋㅋㅋㅁㅊㅋㅋㅋ




근데 트롤 제작진이 ㄹㅇ 레벨 찐팬인거 같은게 5명 상징색들 다 맞춰서 만들어주고 닉네임까지 붙여줌ㅋㅌㅋㅋㅋ

일단 아이린은 알다시피 토끼상이어서 baby bunny...



슬기는 곰슬기라 불리는데 그래서 ㄹㅇ 별명이 곰돌이임




웬디 본명이 손승완이어서 와니



조이는 병아리 닮았다고 팬들이 많이 불러줘서 (병)아리...ㅋㅋㅋㅌ



예리는 루키인가 암튼 그때 지어진 별명 김쁘띠



레벨 공식 트위터


아마 더빙도 따로 하는것 같음
예고편 봐봐 ㄹㅇ 짐살리빔 개신남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