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강민이 빨강 염색했을 때

처음에는 색깔 뚜렷하게 잘 나왔음

근데 점점갈수록 연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교복 입교 찍은 사진이 2월 초 사진인ㄷ ㅔ 벌써

물빠지고 있는중ㅋㅋㅋ

베러들 보고 싶다고 올려준 셀카 볼 때마다 우리 강민이 머리색 많이 빠졌네 이러고 있음ㅋㅋ

자몽인간 됐다규 우리 강민이

셀카 많이 올려줘서 고마워 머리 물빠지는거 실시간으로 다 보네ㅎㅎ

유강민이 케이팝의 미래다ㅇㅇㅇ... 이렇게 잘생겼는데 어리고 셀카많이올려주는 남돌 또없다

이게 제일 최근 셀카인데 다시 염색했나? 필터때문인가?

좀진해보이길래 아무튼..

 

강민아 오래살아라 오빠같은 얼굴은 천년만년 장수해야해

자몽머리 계속 보다보니 너무너무너무 예쁜데

 

흑발 강민이 못 잃어.....

내가 이때 이 셀카보고 입덕했잖아 우래기 사랑해ㅠ

흑발도 언젠간 다시 해주길ㅜ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