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ABC] 음바페는 PSG를 떠나길 원한다.


음바페가 스타가 된지 2년이 지났고 그는 매우 성숙해졌다.그리고 그는 PSG에서 2인자로서 머무는데 지쳤다.음바페는 축구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PSG에서 존중받지 못한다고 생각한다.그는 그가 PSG에서 가장 중요한 선수라고 생각하지만 그러한 대접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여기고 있다.음바페는 PSG를 떠나 그의 꿈인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기 위해 나세르 엘 켈라이피에 대항해 내부 투쟁을 시작했다.에덴 아자르 영입을 완료하고 페를랑 멘디 영입 완료를 기다리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는 2019-2020 프로젝트를 위해 음바페 영입에 착수했다.


음바페는 PSG가 네이마르의 행적에만 집중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음바페는 팀의 리더가 되길 원하지만 PSG의 회장이 그에게 그러한 권력을 줄수 없다는걸 알고 있다.그리고 네이마르의 리더쉽은 라커룸 내부에서 내부 분쟁을 일으켰다.네이마르는 팀을 두 개로 쪼개놨고 음바페는 네이마르가 라커룸 내부에서 위험한 사상을 일으킨다고 생각하고 있다.


"나를 따르는 것이 아니면 나를 반대하는 것이다"


모든 선수들이 각자의 입장을 가지고 있거나 브라질리언 그룹 또는 프렌치 그룹이다.카바니,베라티 그리고 디 마리아와 같이 다른 나라 출신인 많은 선수들이 있고 그들은 하나를 선택하길 강요당하고 있다.


음바페의 아버지는 PSG가 2년전 222M유로에 네이마르를 영입하면서 전 세계가 PSG의 의도를 진실로 믿게끔 했기 때문에 오늘날까지 과도한 존중이 유지되고 있다고 생각한다.실제로는 네이마르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중요한 시기에 2번이나 부상으로 결장해왔고 결국 PSG는 2시즌 동안 국제무대에서 실패해왔다.음바페는 네이마르가 중요한 시기에 부상당해있던 두 시즌 동안 리더쉽을 얻어왔다고 생각한다.그는 이것이 오만이라고 생각지 않는다.음바페의 아버지는 명백한 No.1으로 대우해달라는 것이 아니다.음바페가 원하는건 네이마르와 동급의 선수로 대우해달라는 것이다.그러나 엘 켈라이피는 그러지 않았고 따라서 음바페는 PSG를 떠나고자 한다.


또한 음바페와 네이마르 둘의 연봉 차이 문제도 있다.네이마르가 36M유로를 받고 있는데 반해 음바페는 13M유로를 받고 있고 음바페는 이러한 차이에 지쳤으며 팀을 떠나는 작업에 착수했다.


음바페는 챔피언스 리그,발롱도르 그리고 올해 그가 페널티킥을 차지 못하게 해서 놓친 골든 볼을 얻기 위해 더 높은 레벨의 팀으로 이적하기로 결정했다.카바니와 네이마르는 그들이 페널티를 찰수 있을때 이를 포기하고 음바페에게 줘서 골든볼을 얻을수 있게끔 해줘야 했다.이 일로 인해 음바페의 인내심은 한계에 다라랐다.알 켈라이피는 네이마르가 화나는걸 원치 않았고 그들이 페널티킥을 포기하도록 음바페가 요구하는걸 허락하지도 않았다.네이마르로부터 특권을 제거하는 일은 매우 어려운 일이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현재 기다리고 있다.그러나 페레스는 PSG가 이적에 동의할 경우에만 움직일 것이다.페레스는 이 이적이 알 켈라이피의 직접적인 승인 없이는 이루어질수 없다는걸 알고 있다.만일 PSG가 음바페의 이적을 승인한다면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를 영입할 것이다.이적료는 230M유로 정도가 될 것이고 레알은 더 많은 선수들을 이적시킨 뒤 영입에 착수할 것이다.


레알은 음바페 영입이 상당한 수익이 나는 영입이 될거라 생각한다.음바페의 영입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 매년 50M유로 정도의 스폰서를 더 붙게 할 것이고 이와 더불어 다른 스폰서들의 상업적인 수익도 있다.그리고 셔츠 판매 역시 늘어날 것이다.음바페가 나이키와 계약되어 있기 때문에 아디다스 역시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할 것이다.


https://www.abc.es/deportes/real-madrid/abci-mbappe-harta-y-anhela-salir-201906090113_noticia.html


-요약-


1. 음바페는 네이마르에 이은 2인자로 있는 것에 지쳤음.

2. PSG 보드진이 네이마르에게만 더 신경쓰고 있다고 여김.

3. 페널티킥을 못차서 골든부츠 놓친 것에 열받음.

4. 라커룸 분열 되어 있는 것도 마음에 들지 않음.

5. 이적 추진할거고 행선지는 레알.

6. 레알은 PSG가 이적 허락할 경우에만 나설거고 예상 이적료는 230M유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