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얼마 전, 현아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한 장

 

이 때 까지 이 사진이 큰 파장을 불러 올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을 못했지....





한 커뮤니티에 싸이 근황이라며 올라온 글



비수기라고 살 빠지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너무 홀쭉해진(?) 싸이를 걱정하며

밥 먹고 누워 자라  

먹방도 찍으면서 벌크업좀 하자

배신감도 들고...걱정도 들고.... 라는 댓글이 달렸음. 




그 글을 본 싸이가 바로 자기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면서

 


다시 관리 들어가겠다며 빠른 피드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일이 있고 나서 며칠 후,


영화 시사회장에 온 싸이 

약속 지킨(?) 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들이 죄다 관리 관리 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

다시 우리가 아는 싸이의 모습으로 돌아온 것에 대해 사람들은 환호중!!! ㅋㅋㅋㅋㅋ











+)헬쓱했던 싸이의 과거 

18년 전,  25살 싸이의 지상파 데뷔 무대


흥을 주체 못하고 직접 가수가 된 건달이라는 소문이 있었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