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이슈 된 검색어, 관련키워드 : 대학교 학과 테스트
대학교 학과 테스트, 해당 키워드는 현재 2020년 3월 7일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입니다.

 

 

'당신에게 추천하는 전공과 학교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myuniversity test)' 이어 화제- 스타뉴스

/사진='당신에게 추천하는 전공과 학교는?(내가 가야 할 대학교와 나의 전공은?)' 사이트 캡처 6일 오전 '대학교 학과 테스트'에 이어 오후 '당신에게 추천하는 전공과 학교는?(내가 가야 할 대학교와 나의 전공은?)' 심리 테스트가 연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오후 '당신에게 추천하는 전공과 학교는?'이라는 제목의 테스트가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네티즌들이 자신의 결과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해 인기를 얻었기 때문. 총

star.mt.co.kr

 

“기계치인데 기계공학과ㅋㅋ” 집콕족 위한 ‘학과 테스트’ 인기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각종 심리테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본인의 성격에 따라 대학교 전공을 찾아주는 ‘

news.kmib.co.kr

 

나와 맞는 이상형을 찾아주는 fonfon 테스트 SNS상에서 인기 급상승

최근 'forest' 심리 테스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fonfon'이 화제다.이상형을 알려주는 서비스인 폰폰은 28일 각종 온라인 커...

www.gpkorea.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