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

'유퀴즈'에서 100일만에 만난 유재석과 조세호 (a.k.a 아기자기)가 

서로 100일 동안 잘 지냈냐며 안부를 묻는 중

 

그러자 조세호가 100일 동안 수 많은 일이 있었다며 말문을 열었음

 

 

그러자 유재석이 어제 (녹화날의 어제) 욕 많이 먹던데? 하면서 

그 일을 알고 있는 듯한 발언을 한 유재석ㅋㅋ

 

 

 

 

 

 

조세호가 욕 많이 먹을 일이 뭐였지..? 했는데...

 

 

'이태원 클라쓰'의 박서준과 비슷하다고 해서 욕 먹었다고..............

아........................

 

 

ㅋㅋㅋㅋㅋ유재석 표정 = 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세호가 자신의 SNS에 

조새로이라고 올렸다가 욕 먹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새로이라고 올렸든 SNS에 달린 댓글들ㅋㅋ

 

어금니 꽉 깨물고 가드 올려라 

이태원클라쓰 아니고 이태원클랐어

단밤이 뭐야 딱밤 맞겠네 

새로이 태어나길.... (이거 이용진이 단 댓글 아님?ㅋㅋㅋ)

 

 

 그러면서 유재석이 자신이 보기엔 어떤 분 보다도...........

 

 

 

검정고무신에 나오는 기철이 닮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박서준 보다 기철이를 더 닮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서 저는 길게 얘기드리지 않겠다고 ㅋㅋㅋ

 

 

 

그러면서 백 일 동안 유산슬로 스타가 됐다는 유재석ㅋㅋㅋㅋ

 

 

 

그러면서 저를 더 예뻐해주셨다는 유재석ㅋㅋㅋ

조세호는 욕 먹었는데..자신은 더 예뻐해주셨다고 ㅋㅋㅋ 

유퀴즈 보면 유재석 얄미운데 잼있게 잘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